■ 작성 목적
[반박, 사과]
※ 게시물 목적에 따라 4개 중 1개만 남긴 후 나머지 항목은 삭제합니다.



■ 게임 닉네임

작성자: [초코보] Malkuth / 전닉 나히다@초코보
대상자: [톤베리] 김다롱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2023-04-17
* 사건 내용
: 11758 글과 동일하나 로그를 너무 자기 유리하게 올렸기에 반박함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 해명, 사과의 목적으로 작성된 게시물은 자신의 캐릭터 스크린샷을 첨부바랍니다.

제가 평소에 빠르게 깨고 싶어서 딜러, 힐러로 선풀링 하고는 합니다.
그러나 사람 화나게 할려고 선풀링 하지는 않고 다 생각하고 합니다.
나이트님이 쓴 글에 있는 선풀링이 다고 사람 속 긁을려고 전부 다 빨리가서 일부러 선애드내고 그랬진 않았습니다.
첫넴 전에 한마리씩 있는 곳은 당연히 뒤에서 올테니까 먼저 가서 심안, 내단, 피갈 쓰면서 버텼습니다.





저도 로그 보는 방법을 잘 몰라서 제가 순간이동 하는데 맨 앞에 있는 몹 애드 안내고 앞으로 갈려고 일부러 외각으로 갔다가 너무 안오셔서 애드가 났습니다. 그리고 애드가 났다고 더 앞으로 가는게 아니라 올때까지 기다렸습니다. 절대 시비 걸려고 먼저 애드낸거 아닙니다.



그리고 2넴도 첫넴 전 혼자 있는 몹처럼 미리 가서 심안, 내단으로 버티면서 때리고 있으면 어그로 먹으실 줄 알고돌진기 쓰면서 갔습니다. 근데 로그를 어떻게 찍으시면 저렇게 차이가 나나요...?



...?

(추가)
https://youtu.be/l0xcW0Do1iE
저 움짤 만들 때 쓴 영상입니다. 둘 중 뭐가 맞는건진 잘 모르겠지만

저한테 개인힐이 들어온게 없는데 괜찮은거 아닌가요?



2넴 박자마자 두분이서 탱부심 부리시고 생판 처음 본 사람한테 매너 운운하시길래 시비 거시는줄 알고 저도 싸우자는 말투로 임했습니다. 갤을 하긴 하지만 평소에 다른사람한테도 막 저런 말투 쓰진 않습니다. 하지만 저도 먼저 뭐가 문제인지 상대방을 존중하면서 물어보지 않았고 바로 싸우자는 말투를 쓴 부분에 대해선 두분께 사과 드립니다. 절대 어그로 풀링을 먼저 해서 기분 나쁘게 할 생각 절대 없었습니다.

■ 요약 내용

1. 로그가 이상해요
2. 말 싸지른건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