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사과]


■ 게임 닉네임


작성자: [톤베리] 네타 

대상자: [펜리르] 요요르 [초코보] 노란새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 2023-09-25 00:20분경~새벽1시경 

* 사건 내용

[11837] 무작위 주요 퀘스트 : 알테마웨폰 파괴작전에서 새싹분에게 강한 공격적 언행 및 비방
[11838] 무작위 5678던전 : 옛 암다로프 성(어려움) 에서 팀원분들에게 강한 공격적 언행 및 비방

안녕하세요 네타@톤베리 입니다.
현재 사사게에 올라오신 불미스러운 일에 대하여 당사자이신 노란새@초코보 님과 해당 지인분, 그리고 요요르@펜리르님을 포함하여 해당 시간대에 같이 매칭되었던 모든 파티원분들게 불편을 드려 너무 죄송합니다.  파판 게임 내에서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하여 머리 숙여 사과드리며 해당 사건의 경위를 말씀드리겠습니다.

9월 25일 12시를 넘은 시점, 무작 50/60/70/80을 매칭하여 요요르@펜리르 님과 매칭되었습니다.  시간상 채팅 사진의 시점으로 00시24분경, 1네임드때는 기믹을 알려드리고자 급하게 타자를 쳤지만 받아들이는 사람에게는 알려드리고자 하는 의도가 아닌 혼내는 식으로 들릴수도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지 못하여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또한 2네임드로 진입되었던 00시28분경, 해당 네임드의 투명화를 푸는 과정에서, 1네임드때의 기믹을 모른다는 사실을 1차적으로 인지는 하였을것이나 징을찍어드림과 동시에 나온 감졍표현은 클릭을 잘못하여 나온것으로 절대. 안좋은 의도로 한것은 아니며 또한 혼자서 투명화를 푸는 과정에서, 화가 나 공략 모르냐.' ' 혼자서 기믹 다 해야댐? ' 라는 식으로 불편을 드리는 언행으로 불쾌한 기분을 나게 하며 마지막 네임드에서까지 지속적으로 비꼬는 듯한 말과 같이 불편을 드린 부분에 대하여 요요르님과 같이 매칭되신분들께 다시 한번 깊은 사과를 드립니다. 추후에 다시는 이런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위에 던전 종료후 9월25일 01시경 무작위 주요퀘스트를 매칭하여 노란새@초코보님과 매칭 되었습니다.  알테마 이프리트 단계에서 근접에서 기술을 칠수있음에도. 떨어져서. 딜을 하시는걸 보고 '붙으세요' 라고 채팅을 친후에 '근딜이 원딜처럼하면 뭐함?' 채팅을 바로 쳤습니다. 노란새님께 공격적인 언행이라는걸 인지 하지 못하고. 말한점 죄송합니다. 중간에 징을 찍어드린것도 플레이도중 강한 데미지(공성포)를 맞으셨고 이후 바로 개인 징이 오기에 표식 해둠으로써 힐러분께서 힐한번만 해달라는 의미였습니다.  그 이후 던전 종료후에 위에 던전과 같이 마지막까지 비꼬는 비방을 쓰고 나간점에 대하여 노란새@초코보님과 같이 매칭하셨던 분들에게 다시한번 깊이 사과드립니다.추후에 다시는 이런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제 무지로 인하여 불편을 드린 부분이며 해당부분에 대하여 변명의 여지가 없기때문에 해당부분에 대하여 다시 한번 사죄의 말씀을 드리며 이후 앞으로 위와 같은 사건이 생기지 않도록 마음에 조심 또 조심하겠습니다.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 해명, 사과의 목적으로 작성된 게시물은 자신의 캐릭터 스크린샷을 첨부바랍니다.




■ 요약 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