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2-23 18:17
조회: 3,056
추천: 0
전체화면 모드에서 게임 창을 내리고 싶은데요게임을 켜고 미터기나 파판 레이더를 키려고 윈도우 키를 눌렀는데 게임창이 최소화가 되질 않아요..
윈도우 키를 누르면 창모드가 되버리고 아래로 내리고 싶어서 최소화를 누르면 다시 전체화면 모드로 돌아가버립니다 원래는 윈도우 키만 누르면 게임창이 실행 내역창에서만 아이콘으로 떠 있고 바탕화면에서 걸리는 거 없이 다른거 켤 수 있었거든요....... 정확하게 뭐 때문인지를 몰라서 여쭤봅니다. 이해가 되실지 잘 모르겠네요ㅠㅠ
EXP
21,307
(55%)
/ 22,201
|
nuy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