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싹 뗀지 약 3주 정도 되어가는 초보입니다..
인벤에 검색해보면 만렙 60 때의 파밍 글만 보여서, 70렙 찍고 난 이후의 파밍 방법이 궁금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일주일 한번? 가능한 라바나스타 장비파밍과 극 신룡 토벌전? 에서 파밍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만
만렙 70 찍고나서 해야하는 거랑 이거는 꼭 해야하는것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