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05-14 09:34
조회: 1,976
추천: 0
만렙 파밍을 어떻게 해야하는 건가요?새싹 뗀지 약 3주 정도 되어가는 초보입니다..
인벤에 검색해보면 만렙 60 때의 파밍 글만 보여서, 70렙 찍고 난 이후의 파밍 방법이 궁금합니다. 제가 알기로는... 일주일 한번? 가능한 라바나스타 장비파밍과 극 신룡 토벌전? 에서 파밍하는걸로 알고있습니다..만 만렙 70 찍고나서 해야하는 거랑 이거는 꼭 해야하는것좀 알려주세요..
EXP
148,636
(54%)
/ 160,001
낚시하실? "어스름 요새, 숨겨진 비극의 이야기" "(스토리스포!) 우리는 이미 그 조각상을 알고있다" "당신도 할수있다, 파판14 대위로 진급하는 방법" 으에? |
블루포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