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인지는 기억이 나지 않지만, 어느 순간부터 갑자기 저렇게 오류메시지 두 가지가 뜨길래 그냥 파판 클라이언트를 싹 지웠다가 다시 깔았었거든요, 그런데도 계속 저런 오류메시지가 나와서 결국 질문 드립니다ㅠㅠ
 게임 플레이에는 지장이 없는 것 같은데, 저 메시지가 게임을 종료할 때마다 나와서 계속 거슬리네요..혹시 비슷한 증상을 겪으셨거나 어떻게 해결하는지 아시는 분이 있으실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