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2경 5천조 인테르 운영중인데 5천조 정도 남아서 오랜만에 팀갈할까 생각중인데
혹시 리버풀이랑, 뮌헨 고민중인데 추천 부탁드립니다 형님들 등딱은 잘못하공 
침투나 크로스 퍼터 쪽으로 하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