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넛에서 특별할인으로 두번 까봤다가 sss급 떠서 상자깠더니 나왔는데

이거 언제 까는게 제일 나을까여?? 제가 가끔 현질 할까말까 하는 소과금러라 조심스럽게 물어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