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면상으론 되겠다싶은 패스도 막상 주면 다 커팅당하는 판정에
선수들 오프더볼 맨날 한템포 늦게 움직여서 제때 못주고
슛패스 다 기옥 잔뜩 모으느라 막히는데

뭐 미래의 악마랑 계약해서 1~2초 후 미래를 보며 게임해야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