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타나 아무도 안하는 쓰레기 모드 다 치워버리고
진짜 뇌절해서 아케이드모드 내주면 더 인기끌듯ㅋ
불꽃슛도 나가고 싱가 라이징태클 이딴거 다 나가면
그거 재미있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