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0:23
조회: 408
추천: 0
26토츠 쿠바르시, 가르시아, 푸빌 후기![]() 은근 함정픽인거같음 피지컬 애매하고 속가도 아쉽고 그나마 약발4라서 왼쪽에 쓸 수 있다는거 25토츠 가격보니까 이것도 거품 심할텐데 난 도저히 못쓰겠음 ![]() 쿠바르시 완전 옆그레이드 느낌 보통 체형이라 쿠바르시보단 잘 버틸거라 기대했는데 솔직히 큰 차이 없는듯 일단 위에 두명은 현역케미 아니면 쓰는거 비추 ![]() 축알못이라 처음보는 선수인데 얘가 젤 괜찮았음 마름체형에 밸런스 박살이라 가끔 석나가긴 하는데 스페인에 워낙 장신 센백이 없어서 감안하고 쓰는중 팀케미도 애매해서 매물 풀리면 가성비로도 괜찮을듯
EXP
5,272
(18%)
/ 5,601
|



아몰라요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