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근 함정픽인거같음
피지컬 애매하고 속가도 아쉽고
그나마 약발4라서 왼쪽에 쓸 수 있다는거
25토츠 가격보니까 이것도 거품 심할텐데 난 도저히 못쓰겠음


쿠바르시 완전 옆그레이드 느낌
보통 체형이라 쿠바르시보단 잘 버틸거라 기대했는데 
솔직히 큰 차이 없는듯
일단 위에 두명은 현역케미 아니면 쓰는거 비추

축알못이라 처음보는 선수인데 얘가 젤 괜찮았음
마름체형에 밸런스 박살이라 가끔 석나가긴 하는데
스페인에 워낙 장신 센백이 없어서 감안하고 쓰는중
팀케미도 애매해서 매물 풀리면 가성비로도 괜찮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