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 제 캐릭풀 끝입니다...
새출발 파수인 뽑아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하고 있는데 곧 픽업으로 서폿 나온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파수인 거를려고 했는데 모니에도 없고 나중에 매트릭스 생각하면 또 무조건 뽑아야한다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일단 애정캐로 치사 뽑고 마침 치사랑 쓸수 있는 멘딜인 띳띠가 복각해서 띳띠는 명전까지 줬는데 파수인을 뽑아가는 게 좋을까요? 아니면 재화 아끼고 다음 픽업 들어가는 게 좋을까요?

과금은 달빛 관측이랑 선약 방송국 정도만 하고 그 외에는 정말 조금씩 하고 있는데 나중에는 매트릭스도 가능한 부분까지는 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