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2:08
조회: 20,516
추천: 58
현 선발대는 본캐를 절대 못바꿈![]() 이거 시발 어케 할거임? 기존처럼 강화나 딸깍해대고 세르카 당시처럼 손가락으로 셀 수 있을만큼만 젬작했던 시기랑은 결이 다름. 못해도 3천명이 벨가 트라이간다고 치면 3천명은 다 젬작을 해둔거임 ![]() ![]()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규듀기] 겨울 신캐는 남자 창술사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