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시발 어케 할거임?
기존처럼 강화나 딸깍해대고 세르카 당시처럼 손가락으로 셀 수 있을만큼만 젬작했던 시기랑은 결이 다름. 못해도 3천명이 벨가 트라이간다고 치면 3천명은 다 젬작을 해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