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조우 > 버프올리는데 바로 처맞아서 반피로 시작

시작부터 서폿이랑 물약 기싸움 시전할때 좀 난감함...

바드를 기준으로 이야기하면

조우 버프 > 스킬돌리고 각성기
또 3버블 > 아덴모아서 3버블 3연속 박아야하는데

조우하자마자 반피로 시작하니 계속 신경쓰임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