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본캐 황제인데 세르카 출시 이후로 공팟에서 단 한번도 밑줄 안뺏김
성당 세르카 기준 ㅇㅇ
종하는 너무 딜찍이라 한번인가 뺏겼던거같음
에스더 10강도 몇번 같이 갔는데 내가 다 이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