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8:39
조회: 154
추천: 0
제발 나랑같이 고민해줘 ㅇ ㅒ들아 !!나 부캠 합격해가지고 담달부터 1년동안 캠프하면서 취준 집중하는게 좋을 거 같은데
(사실 요즘 로아 자체가 먼가 좀 시들하긴 해) 하지만 난 이미 접었다 복귀한 전적이 2~3번 있어서 마지막으로 복귀했을때 다시는 접더라도 보석을 팔지않겠어 라고 생각햇거든 그러는 중에 친구가 로접할거면 계정 빌려달래 보석잇는상태로 나쁜친구는 아니야.. 하지만 난 ㅈㄴ친한상대한테 계정 빌려줫다가 털린 주변인이 잇어서 좀 걱정되긴해 보석 10겁1개 + 9렙 10 + 8렙 3 에다가 보석 가격내려오면 사야지하고 숨참던 8백만 골드가 있어 친구가 원하면 각서도 써준대 ㅋㅋㅋ 효력잇는진 몰겟다만 재발 나와같이 고민해줘 !!!!!!!!!!! 뒤로가기 하지마 투표만 해주고 가..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더워요33] 무적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