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킬러라 여름만 되면 수박, 수박주스 엄청 먹는데

혼자사니까 수박 잘라먹고 음쓰버리기 귀찮아서 컷팅수박 시킨단말임

컷팅이 그냥수박보다 거의 4배 비싸네

하 내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