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7:43
조회: 266
추천: 1
데포서버 반반이 수영이 쥐새기 봐라 강호필독얌마 너가 꿈 빛 천사 중립인데 니가먼데
말도없이쳐서 적혈로 보내냐 중립에서 깸하고 호형호제아님 강남으로 갈라했는데 네제가본준데요 이지랄하드라 만만이가 고맙단다 다들만만이 유튜브 가서 반반이수영이가 꿈패서 나온거 다보여요 이새끼는 강남 호형호제 필요가읍는넘인데 하 그지새끼가 장비도 지돈으로산거아니고 혈원이사주고 적혈가도 첨에는 잘못한거읍다고 똥꼬빨고 염벙을 다하드만 시벌넘이 그리고 니가먼컨트롤이좋타고 지랄을하냐 그러니깐 적혈이널실어하지 반반아 잘난척하지말고 니가머가 큰죄인지아냐 내로남불죽이잖아넌 니가하믄다대고 속도좁아서 잘삐지고 배아파하고 ㅋㅋ 푱비서 후원마니받는다고 푱비서 머리잘쓴다고 방송애서말하드만 ㅋㅋㅋ너대문에 큰손3명은 만만이혈로간다 궁금하면은 만만이 쇼츠바자요
EXP
427
(27%)
/ 501
|
반반이실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