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2:47
조회: 214
추천: 0
지옥에서 가성비 제일 좋은게융화 아니냐 나 진짜 장기주차 ㅈㄴ 오래하거든? 융화 몇천개 쌓이는데 강화할때 항상 모자름 귀골 그거 몇번 누르면 사라지는거보다 융화가 좋은거같은데 아님? 그리고 로아 ㅈㄴ 수상한게 안키우는 캐릭 특재로 강화 다붙고 애매하게 3~렙 남았을때 골드로 강화하면 무조건 장기백 초코파이정만 뜸 진짜 개수상하다 마지막으로 유각 사서 읽으면 카던에서 유각랜덤 잘나오것도 수상함 페이백? 갓로아 ㅋㅋㅋ하는데 유효뜬적이 없음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더워요33] 무적007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