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화 아니냐 나 진짜 장기주차 ㅈㄴ 오래하거든?
융화 몇천개 쌓이는데 강화할때 항상 모자름
귀골 그거 몇번 누르면 사라지는거보다 융화가 좋은거같은데
아님?

그리고 로아 ㅈㄴ 수상한게 안키우는 캐릭
특재로 강화 다붙고
애매하게 3~렙 남았을때 골드로 강화하면 무조건 장기백
초코파이정만 뜸 진짜 개수상하다

마지막으로 유각 사서 읽으면 카던에서
유각랜덤 잘나오것도 수상함
페이백? 갓로아 ㅋㅋㅋ하는데
유효뜬적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