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6:22
조회: 298
추천: 0
블레와 창술과 바드가 눕는거보니 밸런스는 돌고도는거 맞다블레는 개사기소리 듣던시절 이새낀 딜 좆박아도 시너지땜에 무조건 데려간다 소리 듣고
창술은 카멘시절 적룡포였나 500억 드립에 이 개새낀 탑텐 안끼는데가 없네 소리듣고 바드는 트라이때면 언제나 말할 필요도 없었고 얘네가 눕고 기공사 충유 같은 애들이 탑에 서있는거 보면 밸런스 돌고도는거 맞다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더워요33] 무적007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