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09:31
조회: 974
추천: 0
서폿은 쫌 헤드에 있어라 백에 오지 말고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레이드 하다보면 머리 안돌리고 딜각 잡아주기 위해 헤드포지션에서 고정시켜줘야 한다는 걸 머리로는 아는데 낙인, 은총 같은 주요 스킬들이 경직면역이 없어서 끊기면 타격이 큰 것 같아요 피면스킬 도약은 공증스킬이라 쿨타임마다 써야되다 보니 사실상 구원의터랑 아덴 밖에 피면스킬이 없는데 제가 안넘어지겟다고 구원의터나 아덴을 써버리면 딜러 케어 필요한 순간에 못하는 상황이 생기고 뭔가 다들 어떻게 하고 계신지 조언 해주실 수 있을까요? 공팟에서 왜 헤드 안잡냐고 누가 뭐라고 한 적은 없지만 눈치가 보이네요 ㅠ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더워요33] 무적007은.........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엘키어스] 여긴 티카투카 인벤이다 로아 유저는 전부 나가도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