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 것 타고 입장해도 로딩이 좀 느려서 출발이 늦는데
이미 먼저 내려가서 패고 있는 애들이 있음 
그럼 브레스 쏘는거 맞고 걍 얼어버림

똥컴 살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도 누가 먼저 패가지고 얼고 나서 표독해졌었는데

바로 다음캐릭 매칭때 3명 다 기다려주고 
심지어 성부까지 써주는 호감건슬 만나서 인류애 충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