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에 돈쓰고 이렇게까지 맛없어서 화나기는 첨이야

덜익은 감자랑 배추에 비린내나는 소스에 차가운 페티까지 진짜 좆같다

이딴게 보일링 씨푸드면 군대짜요짜요는 궁중비빔밥이야 씨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