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까지는 라이트 유저들을 헤비유저로 만들기 위해 지랄옆차기를 해봤는데 

라이트 유저들에게서는 매출이 안나온다 이거 확실히 인지한거임

그래서 라이트 유저들은 동접유지용으로만 쓰면서 훨씬 더 라이트하게 즐기라고 두고


헤비유저들은 더 헤비하게 만들어서 돈 좀 더 써주세요 이 너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