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표팀 내내 개 욕받이

대표팀 이후 다른 감독도 똑같은 취급(클린스만, 우리홍)
(예전에 슛포러브에서 위르겐클롭 감독한테 슬쩍 감독직 물어봤는데 클롭이 클린스만 얘기함. 클린스만은 독일 레전드, 클롭도 독일 출신 감독(돌문,리버풀 알쟤?) )

거기다 자국 레전드 선수(날강두) 비하+호구취급


벤투는 한국 절대 안온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