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쳐들어가서 서폿얼려가지고 빽핑 4~5번찍고 서폿이 같이좀 들어가자고 한마디하니까 탈주해버리는데

이것도 니선매니까 그냥 넘어가야하는거임? 1730에 전투력 2200대로 들어온것도 열받는데 사사게 박제감아닌가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