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 기억이 가물가물한데
디버프장판 죤나 빡세고 뎀감패턴 죤나 많고
앞으로 뒤로 폴짝폴짝 뛰었었나?

아니 어떻게 추가된 가디언들 태반이 혐가디언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