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불이 버프 다받고치면 230억

안받고치면 100억이뜸


근데 레오불 쿨타임이 30초란말임. 로즈랑 단심 같이받아야하니까 현실적으로는 33초라고 봐야함

근데 이게 문제가 용맹은 극신노부앙바드가 열심히 버블을 모으면 28초쿨타임이고
현실적으로 그렇게까지 깔끔하게 게임이 되진 않으니까 31~33초라고 봐야함

그러니까 잘 맞는다면 건슬은 그냥 딜지분의 70%를 버프받고 때릴수 있는샘임...


그래

"잘 맞는다면"
보통 잘 안맞음 


진짜 뒤지게 잘해서 버프를 28초마다 올리는 바드는, 오히려 버프가 너무 빨리 올라와서
용맹이 조금씩 앞으로 땡겨지면서 용맹 한 2-3초 남았을떄 내 쿨이 돌아오는경우가 생기고

못하는 바드는 뭔 용맹끝나고 다음용맹이 30초 40초 뒤에 올라오니까
언제까지 기다려야할지 알수가 없음.

그리고 용맹이 먼저냐 로즈가 먼저냐 치킨레이스 하다가 결국 지잖아
그럼 주력기 다쳐박고 100억딜 뜬거 보자마자 용맹올라옴.

그러면 다음딜타임에도 스킬쿨이 꼬임




뭣보다 보스는 위에있는데 아래쪽에 있는 버프창 계속 주시하는것도 쉬운게 아니고
눈도 아프고 짜증나고 레이드 몇개 연속으로 하면 지치고

그렇게 기다렸더니 쳐맞딜하면서 물약도 안쳐먹는 연놈들 살리겠다고 절구올라오면

걍 망하는거임 개쳐망하는거


걍 뇌빼고 주력기 올때마다 바로바로 쏘면 편한데
그럼딜이안나와

아다리 안맞으면 로즈 레오불 6600캐릭 기준으로 로즈 레오불 6~80억 4번 연속으로 볼때도있음
90초분동안 딜한 데미지가 걍 풀버프받고 아드빨고 5초 딜한거랑 똑같아진다니까?







결국 답은 치킨레이스를 아예 안하거나
치킨레이스를 하려면 끝까지 하는건데

분명히 후자가 고점인데 진짜 스트레스를 너무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