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4:05
조회: 187
추천: 1
재학이형이 주사위 한번 굴려보라고 웃으면서 이야기한 이유가 있네ㅋㅋㅋㅋㅋ 얼마나 유저한테 징글맞게 세팅해놨으면
유저들 골탕먹일 생각에 흐뭇해서 웃으면서 "해보시면 재밌을겁니다~" 이랬는지 이해가 간다ㅋㅋㅋ 나같아도 유저억까 봇억빠 세팅으로 해놓고 지금까지 뭐만하면 욕하던 유저 셋기들이 고통 받을거 생각하면 자다가도 웃음이 나겠다 ![]() ![]()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