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기캐는 찔끔너프하고(그래도 사기임)

벨가때 돈 안되는 유저들은 그냥 죽인다는거자늠ㄷㄷㄷ

진짜 무너진 밸런스가 수요를 만드는건가

난 사기캐이긴한데 무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