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에서

세종대왕 이순신장군보다 위업이 뛰어나다는데
정복한 땅의 넓이 때문인가?

아니면 과정이 존나 쩌는거임? 한산도 대첩,한글 창제 이런거마냥..

광개토는 업적내용을 정복말곤 들어본적이 없는데

근데 쓰면서 생각해보니까

한국이 제일 강한시점이 광개토대왕이긴하네 ㅋㅋㅋ 그 외에는 싹다 쳐맞고 맞은적밖에 없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