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5:59
조회: 188
추천: 0
근데 광개토대왕이 그렇게나 개쩌는 인물인가한국사에서
세종대왕 이순신장군보다 위업이 뛰어나다는데 정복한 땅의 넓이 때문인가? 아니면 과정이 존나 쩌는거임? 한산도 대첩,한글 창제 이런거마냥.. 광개토는 업적내용을 정복말곤 들어본적이 없는데 근데 쓰면서 생각해보니까 한국이 제일 강한시점이 광개토대왕이긴하네 ㅋㅋㅋ 그 외에는 싹다 쳐맞고 맞은적밖에 없네..
EXP
14,163
(90%)
/ 14,2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Celre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