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6:30
조회: 184
추천: 0
혹시 다른직업도 고대코어끼면 배율 확 낮아지는직업있음?아무리봐도 문제가없는데 다른사람이랑 배율이 유의이하게 차이나길래 뭐가 문제지 했는데
고대코어가 딜증이 해달이 0.47%정도고 달은 더 낮더라고
2011-07-28 03:23:48 에 가입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