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06:17
조회: 8,600
추천: 42
나는 창술이라서 행복하다레이드에서 dps 올리겠다고 발악하지 않아도 되고
투사 떳다고 죄송하거나 슬퍼하지 않아도 넘어가준다. 투력 올리겠다고 돈써가며 스펙업 안해도 되고 룰루랄라 유튜브, 치지직 보면서 즐겜하면 된다. 신규레이드 휴가내고 트라이 박으면서 스트레스 안받아도 되고 맘편하게 노말 하드로 꺼지면 된다. 그리고 창술 2X 레버리지라서 행복도 2배다. 이렇게 행복 즐겜하게 해준 대재학이 너무 좋다.
EXP
67,634
(12%)
/ 72,0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소서상향점] 전재학은 소서리스 살려내라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샤발샤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