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축구 잘 몰라서 그런데
손흥민 선수를 왜 뺀거야?
젤 잘하는 선수 아냐?
????
무슨 쓰리쿼터백인지뭔지 한다더니 그건 안한거야?

머야...?
멀했길래 32강에서 떨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