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붕 시너지유효 80퍼대는 뭔 지랄이 난게냐

이래놓고 치적오면 악패 치명좀 내리고 다른거 올리라고?

그냥 시붕 시너지 지속늘리면 뭔 벨런스가 멸망하냐 왜 이렇게 인색한건데

하는김에 서폿 낙인도 1초 늘려주고

점심은 양념돼지갈비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