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표기반으로 패치해줬을껀데

유저가 느끼는건 단편적, 근시적인 차원이고

게임사에서는 지표가 일률적으로 리스트화, 서열화되니까 유저보다는 더 객관적으로 보고 패치한 거겠지

이렇게 패치해줬는데도 진짜 지표가 안좋은거면

다음패치때 또 개선해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