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6:20
조회: 398
추천: 1
난 저 창술사가 너무 안타깝다절룡쉐가 좋고 안좋고
딜에 도움이 되고 안되고 경피면이 어쩌고 다 필요없고 그냥 딜이 약해서 온갖 부정적인 생각밖에 안드는거임 조금이라도 자기 직업 좋은점 얘기하면 반박하고 싶어지고 하.. 다른애들도 이것저것 다있는데 (ex.마주바람or그냥딜이쌤) 이런 억하심정 드는거임 그냥 딜이 쌨으면 ㅋㅋ 그래 좀 좋긴하지 하고 말수 있는건데 안타깝다
EXP
64
(64%)
/ 101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열무비빔국수] 구르미 탈것타면 닉이 캐릭중간에 박혀요. 수정좀



리퍼조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