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룡쉐가 좋고 안좋고
딜에 도움이 되고 안되고
경피면이 어쩌고 다 필요없고

그냥 딜이 약해서 온갖 부정적인 생각밖에 안드는거임
조금이라도 자기 직업 좋은점 얘기하면 반박하고 싶어지고
하.. 다른애들도 이것저것 다있는데 (ex.마주바람or그냥딜이쌤)
이런 억하심정 드는거임

그냥 딜이 쌨으면 ㅋㅋ 그래 좀 좋긴하지 하고 말수 있는건데
안타깝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