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5:47
조회: 23,697
추천: 179
ㅇㅂ) 포피셜: 로아 가이드는 쓰레기다포셔: 로아는 설명 같은거안한다로아가이드 쓰레기죠 깨달음 6랭크줄께 -> 꺠달음이뭔데 씹덕아 니가알아서해 모험을통해 알아봐임 요번에 모코코부트캠프 해보니까 설명 ㅈㄴ부실함 로아는 가이드 쓰레기수준임 제가 해본게임중에 최악중 최악 제가 가이드하는사람이아니라 알빠노긴한데 이거 불타야되는 수준이긴함 말도안되는 수준임 그냥 애초에 영상+설명이 같이 나와야된다니까? 일단 글로 나오면안돼요 무조건 영상으로 나와야해요 메이플이 이런거 존나잘되있어 , 던파도 나름잘되있음 ![]() 그니까 이게 로아도 전구누르면 샬랴샬랴 나오면서 니나브 나오면서 잼이 뭐고 꺠달음이뭐고 이런게있어야해 ㅈ도없어 그냥 다 글로 설명해 ![]() 로아는요 가이드볼라면요 esc를 누르고요 ㅅㅂ보이지도않아 가이드북을 열어 그 다음에 아크그리드를 누르고 비문학을 정독해야돼요 이게 가이드 ㅈ같이내는게임 특임 비문학을 정독해야돼 수능 언어영역 29번문제야 ㅈ까는소리를 하고있죠 싸대기 존나마렵죠 무조건 영상으로 나와야해요 진짜 무조건 영상으로 나와야해 이거 좀 중요하다 뉴비들입장에서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전방] 저는 3천만원 대놓고 먹으라고 줬는데 못먹은 병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