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제 하나 남아서 대충 빨리깰라고 보다가 세르카하드 반숙방 랏딜 딱 1자리 남길래 바로 출발했는데

워로드 하나가 1넴 데카 혼자 4개쳐먹고 눕클함

2넴은 간파 못하고 잡기 다쳐맞고 240 올라가고 그냥 난리를 치길래 끝나고 한 소리 할라다 원대렙 170에 1730 올라온지 얼마 안됐길래

워로드님 복귀임? 물어보니까 맞다고 하길래 참았다

방만든 폿이랑 깐부 같던데 왜 짤패 기믹도 제대로 모르는거 같아보이는 친구를 트팟 안굴리고 반숙 악기바리를 시키는지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