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모 설치해서 해봤는데 2d에 픽셀은 안좋아해서 그동안 피해왔건만
공장겜 매니아라 요즘 로아숙제도 빨리 끝나서 시도했는데 취향에 맞다니
먼저 구매해준 유저들 박탈감 안들게하려고 할인도 절대 안한다는것도 간지나고
사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