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07:27
조회: 566
추천: 1
아이온2가 ㅈ망한걸 보여주는 방제000+ 미터기방 모바일x 마매만 ㄴ 미터기 의무화된 게임 개ㅈ시벌 모바일과 공존시켜서 치가떨리는 혐오감생성 컨은 매크로 딸각이 디폴트 만약 아이온2에 모바일이 없었다면? 모바일 인던생체작업장 각종 채집작업장 어비스봇들 계정무한생성 저것들이 겜을 이렇게까진 좀먹진 않았을것 마매가 아닌 딜사이클 굴렸다면? 이렇게까지 전투과정이 지루하진 않았을것
EXP
233,156
(92%)
/ 235,001
|
개빡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