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홍보게시판에 하루에도 수십 아니 수백개에 대리홍보를 하는 대리 기사들이 판을 치고있는데

도대체 왜 이 게시판을 방치하고 대리를 누구나 쉽게 받을 수 있도록 관망하고 있는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