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스펠에서 피관리때문에 터지는파티도 많고, 이래저래 가끔 치유성 욕먹는거 싫기도하고
이런방식이 딱 정답이다 라기보다는 참고영상이니까 참고하고 다들 치유성 힘내.

* 너무 고스펙이면 쿨타임등 차이가 날거같아서 일부러 낮은투력으로 찍음. (오해 ㄴㄴ)
* 비정기적으로 올리는거라 다음편은 언제올릴지 기약없음.
* 플레이스타일에따라 다들 다르니 이게 정답 이라기보단 참고용으로 봐주길 바람.

https://youtu.be/LgvJ6B5qtp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