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이게임 해도 되나요? 라는질문에

"첫주 검밑솔 이번달 검마솔플필수임"

또는 1주차 지났는데 뉴비진입해도 되나요에
"너 후발대임 저브셈"

이런거 박히는거잖아? 존나 두렵네....
이렇게 생각하면 공평하게 다 주지말죠 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