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0:37
조회: 24,242
추천: 86
근데 미라클이 3주차에 나오는 세계선이면뉴비 이게임 해도 되나요? 라는질문에
"첫주 검밑솔 이번달 검마솔플필수임" 또는 1주차 지났는데 뉴비진입해도 되나요에 "너 후발대임 저브셈" 이런거 박히는거잖아? 존나 두렵네.... 이렇게 생각하면 공평하게 다 주지말죠 하는건가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김창섭 덕분에 영화를 다시 보고 옴ㅋㅋ 내 글 참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