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르지 마라.
해도 해도 너무 하더라.
뭔 게임이 수십만원을 질러도 주는게 없어.
제대로 할라면 수천 수억을 질러야 하는데.
솔인첸트가 그만한 가치가 있는 게임인가??
진짜 솔인첸트는 카레맛 똥이나 똥맛카레 그정도의 게임이다.
정신차려라 넷마블.
이건 아니다.
진짜 돈을 지르고 싶은 마음이 1도 안생긴다.
리니지 라이크라고 하면 그래도 원조리니지보다는 뭔가
나은점이 있어야지.
리니지보다 나은 점이라고는 1도 찾아 볼수가 없고 돈빨아 먹겠다는
강한의지는 출중해 보이더라.
진짜 무과금으로 돌리는데도 시간이 아깝고 컴퓨터 돌리는 전기세가 아까운
게임은 오랫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