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망 흑우 에디션 게임은 역시 달라도 달라? ㅋㅋㅋ
틀딱 머리 깨진 저기 리니지나 평생 하던 랭커들뿐이라 인벤 활성화 ㅈ도 안되고 안에서만 ㅈ목질하니 뭐 게임 잘도 돌아가겠다 ㅋㅋ 현질 안하면 게임 진행 안되는건 어느 개발자 대가리에서 나온거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