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8 00:24
조회: 315
추천: 1
글로벌 서버 나도 망할거라 생각함무료 게임인 로아도 잘 될 거라 생각했었는데
캐시아이템부터 괴랄하고 언리얼3가 감성에 맞지 않아서인지 망했음 근데 아이온2는 그래픽이 언리얼5 이긴 하지만 일본 가정집엔 한국처럼 고샤양 PC가 많지 않음 그리고 구독료로 끝이면 몰라도 추가적으로 패스 이런 거 때문에 망할거라 예상 됨
EXP
1,937
(68%)
/ 2,001
너임마청년
|
적룡활쟁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