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게임인 로아도 잘 될 거라 생각했었는데

캐시아이템부터 괴랄하고 언리얼3가 감성에 맞지 않아서인지 망했음

근데 아이온2는 그래픽이 언리얼5 이긴 하지만

일본 가정집엔 한국처럼 고샤양 PC가 많지 않음

그리고 구독료로 끝이면 몰라도

추가적으로 패스 이런 거 때문에 망할거라 예상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