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하향 이쁘게 그리네 ㅋㅋㅋㅋㅋ

제발 오드에너지 소모안하니까 줄었단 헛소리안하면좋겟음 ㅋㅋ

어차피 쌀캐려고 신경안쓰고 원정뺑이치는애들도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