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21:59
조회: 221
추천: 0
무스펠 어려움 패턴 질문1신호 이후에
[불길] - [앞뒤 또는 피자] - [돌진] - [피자 또는 앞뒤] - [브레스] - [보스센터 이동] 이후에 좀 헷갈립니다. 보스 센터로 온 다음에 [번호 또는 모이기] - [불길] 인데 여기서 딜 잘나오면 바로 [3찍] 나오고 [날개]인데 딜이 안나오면 뭔지 모르겠어요. [불길] 나온후에 [피자]또는 [앞뒤] 나올때도 있고 [브레스] 나올때도 있던데 순서가 어떻게 되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