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예 트라이조차 엄두가 안나는 레이드.

비교군이없어서 로아로 비교하자면

무스펠은 발탄수준도안됨.

내가 로아하면서 이클도 따고 접은유저인데
유저들이못해서가 아니라 죄다 잘해도 레이드자체가
존나힘들다고 느끼는게 진짜 어려운레이드인거다.

무스펠은 유저가 못하는거지 절대로 어려운 레이드가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