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
2026-06-27 19:10
조회: 228
추천: 1
난 무스펠 충분히 어렵다고 생각함어렵다는 기준은 상대적이지만 적어도 아이온2에서 하기에는 어려운 보스라고 생각함
일단 본인은 700후반 마도, 시즌2/3 초월, 악몽 랭커고 스타 레더 S, 와우 리치왕 서버 세컨클 오버워치 시즌2~9 랭커출신 그외 각종게임 퍼클 경력 다수 Fps게임 프로제의 2회 받았고 살면서 게임 못해본적 없음 내 소개는 이만하면 됐고 왜 어렵냐하면 이건 상대적인거임 어떤 게임 어떤 유저풀에 놓여있는 환경인가가 중요함 예를 들어 손흥민 하나 넣고 나머진 공 한번 안차본 동네 배나온 아저씨들 10명 껴주고 이 팀으로 K3리그 팀 이겨보라고 해봐 못이겨 K3면 동남아 2부만도 못하는 애들임 거기에 피엘 득점왕 출신 넣어줘도 안됨 경기가 끝나고 손흥민한테 물어볼까? 쉬운게임이였는지 어려운게임이였는지? 무스펠은 그런거임 내가 할수있는건 내 역할을 다 하고 남들보다 딜을 약간 더 넣어주는거뿐이야 그런 조건에서 처음 만난 공팟원 7명이 다 잘해주길 기도하며 하는 기준이라면 그건 어려운게 맞는거임 앞서 말한거처럼 아무리 수준 낮은 팀이라고 하더라도 더 수준이 낮아버리는 사람들을 끼워놓고 넌 잘하니까 해보라는식인데 사실 불가능에 가까운걸 매주에 하라는거나 다름 없어 검증된 고정팟만 다니는 사람 입장과는 매우 다른거야
아이온2 인벤 딜빵 회피한 쫄보 명단
1. Uch사스케 (26년6월17일) 2. 개빡숙 (26년6월22일, 타수내기 회피)
|
